이벤트비용받기
개인정보 사용동의자세히보기

REGEN 리젠 성형외과

보도자료리젠성형외과의 명성을 뉴스기사로 확인해보세요.
[헤럴드경제] 따뜻한 의술을 통해 새 삶과 희망을 선물하는 리젠성형외과 오명준 원장 2015.11.09


헤럴드경제

오명준원장 사진



따뜻한 의술을 통해 새 삶과 희망을 선물하는 리젠성형외과 오명준 원장



‘성형외과’라고 하면 그저 예뻐지고 싶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성형수술을 생각하고 성형외과에 내원하는 환자들을 보면 그저 예뻐지기만을 위해 찾는 사람이 더 적다고 오명준 원장(리젠성형외과)은 말한다. 내원하여 상담할 때 환자의 이야기를 들어 보면 결국 외모로 인한 콤플렉스 때문에 사라져 버린 자신감, 당당함을 벗어 던지고 새로운 자기 자신이 되고 싶다는 이야기가 대부분이라는 것. 결국 성형외과를 찾는 모든 이들은 단순히 1차원적으로 예뻐지길 바라는 것이 아니라 내면을 치료받고 싶다는 소망이 기저에 깔려있다는 것이다.

성형수술은 현재 한국에서 떼어낼래야 떼어낼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못마땅하다는 듯이 ‘한국은 성형강국’이라고 비꼬며 한국 성형의 부정적인 면을 규탄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성형을 통해 내면까지 치유되어 새 삶을 찾은 이들 또한 수 없이 존재하고 있다.

성형은 본래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수술이다. 예전엔 분별없이 아름다움만을 강요하듯 추구해 온 성형외과도 있었지만 현재는 외면적인 문제를 떠나서 내면까지 치료해 주는 수술이 진정한 성형이며 진정한 의술이라는 것이 오 원장의 설명이다.

강남에 위치한 리젠성형외과는 기존 압구정, 일산에서 소규모로 환자 한 명 한 명과의 인연을 중시하며 가족같이 편안하지만 수술 결과는 보장할 수 있는 의원으로 시작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계속해서 발걸음을 하게 되고 지인들도 소개하는 입소문 난 병원으로 성장하게 되었다. 점차 환자가 늘어나 강남에 위치한 리젠메디컬타워로 이전하여 방문의 용이성을 높이고 검진에서 수술 후 관리까지 한 건물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전문병원으로 성장하였다.

개원 이래 수 많은 사람들의 성형수술을 집도해 온 오 원장은 콤플렉스를 떠안고 무거운 발걸음으로 병원에 내원한 환자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표정이 밝아지고 웃음기가 얼굴에 떠오르는 것을 보는 것이 의사로서 느끼는 가장 큰 보람이라고 말했다. 특히 몇 년 동안메이크오버 쇼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수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바꾸어 준 그의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심어 주었다.

병원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기 위해선 최우선적으로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로 미국 ASPS 국제학회 및 대한성형학회 등 수많은 학술대회에서 수술법 발표 등 끊임없는 학술활동을 하며 의료기술을 높이는데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 결과 미국 ASPS 국제학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오원장은 의사로서 자기발전은 기본이나 절대적으로 최우선 시 되어야 하는 것은 환자의 안전이라고 말한다. 그렇기에 오원장은 환자의 안전을 위한 병원 설비는 물론 위험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을 완벽하게 갖춘 병원이 리젠성형외과라며 미소지었다.

이러한 오 원장의 행보에 최근 여러 방송 매체에서 자문의로 요청이 잦아지고 이를 통해 얼굴이 알려지면서 얼굴뼈수술의 대표주자라는 호칭까지 얻게 되었다. 그러나 호칭에 연연하기보다는 조금 더 환자들을 위한 의술을 펼치고 싶다고 말한다.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 더욱 많은 사랑을 베풀고 싶다고 하는 오 원장이야말로 이 시대의 진정한 의사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기사 원문 보기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1109000449&md=20151109104633_BL

목록
TOP
137-855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63, 리젠메디컬타워 (서초동)
의료기관명칭 : 리젠성형외과의원 대표자명 : 이석준
사업자등록번호 : 211-09-69771

COPYRIGHT ⓒ 2013 REGEN MEDICAL GROUP.
ALL RIGHT RESERVED.
  • russia
  • usa
  • china
  • thailand
  • india
  • mongolia
  •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