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비용받기
개인정보 사용동의자세히보기

REGEN 리젠 성형외과

아이돌 외모로 다시 태어나다!
아이돌 외모로 다시 태어나다!
수술명 : 양악수술, V 라인수술, 상안검, 뒤트임, 밑트임, 코성형

안녕하세요 ^^ 이렇게 말씀 드려도 될는지 모르겠지만, 얼마 전 김수현 닮은 얼굴로 인터넷을 후끈 달궜던 렛미남 양정현입니다. 렛미인 방송 후 달라진 제 모습에 사람들이 놀라워하고, 제 얼굴이 낯설게 느껴졌던 것이 엊그저께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아직도 거울을 보면서 놀랄 때가 있지만 왠지 잘생겨진 것 같고 예전에 사람들에게서 오해 받던 불량스러운 이미지가 사라진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어릴적
저는 초등학생 때 갑자기 턱이 튀어나오기 시작했고, 해를 거듭 할수록 주걱턱과 부정교합이 점점 심해졌습니다. 부정교합이 심하면 이가 맞물리지 않아 제대로 음식을 끊어 씹지 못해요. 그래서 저는 늘 소화 불량상태였고, 밥 먹는 것이 점점 싫어져 살이 찌지 않는 만성 저체중증에 시달려 왜소한 몸을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외모로 인한 차별
또, 작고 가는 눈매 때문에 늘‘불량해 보인다’ 는 오해와 편견을 받았는데요. 특히 아르바이트를 가면 얼굴을 드러내는 서빙 같은 일은 할 수 없었고, 꼭 헬멧쓰고 배달하는 일만 담당하게 됐어요. 이렇게 툭 튀어나온 턱, 마른 몸, 찢어진 눈으로 인해 차별 당하고 살아왔다고 생각해서인지 자신감도 없고, 늘 당당하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
밥 먹을때마다 아버지께서는 제게 늘 미안하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저는 그때마다‘아버지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당당하고 멋지게 살자’라고 늘 다짐을 했습니다. 이런 마음가짐이 실현이 된 걸까요? 드디어 렛미인에서 연락이 왔고 저에게 오디션을 볼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렛미인4 선정 당시
렛미인4‘고개 숙인 남자’편 상대 지원자로 나온 형은 저보다 심각한 상태였어요. 형은 되게 착하고 성실한 사람이었고, 결혼을 앞두고 큰 결심을 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형의 사연을 들으면서 하지만 렛미인 닥터스분들께서 저희 둘 모두를 도와주기로 결정하셨다며 기회를 주셨고, 그렇게 저는 리젠성형외과 오명준 원장님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수술 전 리젠과의 상담
저에게는 어릴적 치아교정을 위해 치과에 방문한 후 병원이라는 곳 자체가 너무 오랜만 이었습니다. 도착 하자마자 피검사, 3D CT검사를 받고 오명준원장님을 뵈었는데, 제 턱이 너무 튀어나서 무려 21mm를 넣어야 할 것 같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10년 간 수술하면서 만난 환자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정도라고 하시더라고요. 혹시 다른데 수술 하고 싶은 곳 있냐고 하셔서 눈매 개선을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고, 눈 수술도 함께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직후
수술을 마치고 입원실에 오니 아버지가 초조한 얼굴로 저를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수술하는 동안 걱정하셨을 아버지를 생각하니 내심 죄송한 마음뿐 이었지만, 수술 후 변화될 저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아버지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기 위해 남자답게 참아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수술 후 1개월
수술 후 처음에는 저의 가장 큰 콤플렉스였던 긴 턱이 없어진 것이 믿겨지지가 않아 손바닥으로 얼굴을 가려보는 등 얼마나 길이가 줄었는지 매일 재보곤 했답니다. 그리고 누나가 그랬어요. 수술 하고 제 걸음걸이가 달라졌다고, 뭔가 당당해 진 것 같다고~ 외모에 대한 변신뿐 아니 라 제 내면에도 변화가 생겨 자신감을 얻은 것 같다고 말해줘서 기분이 이상했어요. 사실 거울을 볼때마다 제가 생각
해도 잘생겨진 것 같아요.

렛미인 스튜디오 촬영
수술 후 회복이 빠른 편이어서 57일만에 다시 스튜디오에 서게 되었어요. 평소에 잘 꾸밀줄을 몰라 녹화때 얼마나 어색했는지 모르겠어요. 어찌나 떨리던지… 드디어 렛미인 무대에 섰을 때, 방청객들과 MC분들께서 보내주신 환호성이 아직까지 생생하네요.“미르형보다 잘 생겼다” 모르게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 저는 다른 말보다‘얼굴 사이즈가 김수현 급이다’ 라는 말이 가장 기분이 좋았습니다.

수술 후 최근
아직 휴학 기간이어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아르바이트하게 될 장소는 리젠타워 3층에 위치한 고객을 위한 카페테리아
에요. 바리스타님께 커피 만드는 법도 배우고, 방문하신 고객님들과도 자연스럽게 인사 나누며 즐겁게 일해볼 생각입니다. 예전에는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는 것도 쉽지 않았고, 남들 앞에 서는 것도 부끄러웠는데 이제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의 움츠린 어깨를 활짝 펼 수 있게 도와주신 렛미인 닥터스 오명준 원장님, 그리고 예쁜 눈, 코 성형수술까지 해 주신 원장님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는 제가 도움 받았던 만큼, 남들에게 베풀고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목록
TOP
137-855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63, 리젠메디컬타워 (서초동)
의료기관명칭 : 리젠성형외과의원 대표자명 : 이석준
사업자등록번호 : 211-09-69771

COPYRIGHT ⓒ 2013 REGEN MEDICAL GROUP.
ALL RIGHT RESERVED.
  • russia
  • usa
  • china
  • thailand
  • india
  • mongolia
  •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