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비용받기
개인정보 사용동의자세히보기

REGEN 리젠 성형외과

V라인 인형외모로 다시 태어나다!
턱 없이 부족한 딸에서 V라인 인형외모로 다시 태어나다!
수술명 : 눈성형 (비절개, 눈매교정, 뒤트임), 코성형, 양악수술, V라인 턱수술, 광대 축소술, 지방이식, 턱 보형물

안녕하세요. 렛미인 탈락자에서 스페셜 렛미인으로 돌아온 턱 없이 부족한 딸 김효정 입니다. 렛미인에 탈락하고 좌절도 했었지만, 스페셜 렛미인이 된 후 전에는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예쁘다는 말, 지금은 너무 많이 듣고 있고요, 예전에는 사진 찍는 것을 정말 싫어했는데, 매일 셀카를 찍으면서 예뻐진 제 얼굴에 흠뻑 빠져 있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릴적
외모가 전혀 문제 되지 않던 어린 시절에 저는 웃음 많은 꼬마였습니다. 하지만 고등학생이 되면서 턱이 점점 말려들어가 턱과 목이 거의 일자가 되는 무턱으로 변했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무턱은 치료를 할 수 없었고, 변해가는 외모를 보면서 점차 자신감이 없어졌습니다.

외모로 인한 차별
심각한 무턱으로 인해 주위 친구들에게 외계인 같다, 냄새 나는 것 같다 등의 놀림을 받으 면서부터는 정말 삶이 지옥 같았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 생활을 시작할 나이가 되었지만 무턱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지 못하는 외모 때문에 어둠 속에 제 모습을 감추기 위해 공장에서 야간 근무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
렛미인 오디션 탈락 후 방송을 보신 많은 분들
이 사연을 보고 안타까워하시며 많이 응원해 주셨어요. 그래서 용기를 내어 좀 더 즐겁게 지내려고 노력했답니다. 그러던 중 제 사연을 안타깝게 여긴 리젠에서 수술을 해주신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는 정말 꿈만 같았답니다. 항상 불행하다고 생각했던 제 인생에 이렇게 큰 행운은 받게 되면서, 전 더 열심히 긍정적으로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답니다.

렛미인4 선정 당시
용기를 내어 신청한 렛미인에서 긴장된 마음으로 선택을 기다렸지만, 제 쪽에는 불이 꺼지고 다른 분이 선택된 순간 정말 큰 좌절을 경험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함께 출연했던 지원자분 역시 심각한 상황이었기에, 기쁜 마음으로 응원해 드렸답니다. 그래서였을까요 저에게 다시 행운의 문이 열렸답니다.

수술 전 리젠과의 상담
리젠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 턱의 상태는 생각보다 심각했기 때문에 수술이 굉장히 어려운 상황이었고, 기도 삽관으로 마취가 안되면 수술 자체가 불가능 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명준 원장님께서 수술 전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매우 어려운 수술이 될 수도 있는데 수술 할 수 있겠냐고 질문 하셨을 때, 저는 다시 찾아온 행운을 놓치고 싶지 않았기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할 수 있다고 강하게 말씀드렸고, 드디어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수술 직후
아침 9시부터 시작된 수술은 당초 6시간으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수술에 어려움이 많아 다소 지체 되었다고 했습니다. 많이 아프고 정신이 없던 상황이었지만,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깨닫자 문득 행복했답니다. 간호사 분들과 원장님이 잘 견뎠다고 이제 잘 회복만 하면 된다고 토닥여 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아팠지만 이렇게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힘내서 병원에서 나오는 음식도 잘 챙겨먹고 회복을 위해 노력했던 것 같아요.

수술 후 1개월
다른 사람들에 비해 수술 후 부기도 없고 회복 속도가 빨라서 병원에서 치료받으러 갈때마다 원장님과 간호사 분들이 놀라워 하셨답니다. 회복 속도 뿐만 아니라 빠르게 제 얼굴을 찾아가자 주위에서 다들 너무 예뻐졌다고 칭찬해주셨답니다. 태어나서 한번도 예쁘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없는 제 얼굴이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 정말 제 얼굴이 보고 싶었답니다. 직접 볼수는 없었지만 수술 후 생긴 턱이 만져질 때마다 신기했어요.

렛미인 스튜디오 촬영
59일만에 변화된 모습으로 렛미인 스튜디오를 다시 찾았습니다. 태어나서 한번도 꾸며 본 적이 없어서 어색하고 민망했지만, 달라진 제 모습을 볼 생각에 기대가 더 컸었던 것 같아요. 제 모습이 공개되고 많은 분들의 환호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예뻐졌다는 MC분들의 말을 들으며 제 얼굴을 확인한 순간, 화면에 보이는 예쁘고 갸름한 턱이 너무 신기하고 제가 아닌 것 같아 보고 또 보았답니다. 사람들 시선에 집중된 적이 없어 어색했지만 씩씩하게 잘 촬영한 것 같아요.

수술 후 최근
외모로 인해 공장 야간 근무를 해야 했던 수술 전과 달리, 최근 제가 그토록 원하던 서비스업 계열로 직장을 옮기게 되었어요. 이제는 밝은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고 있답니다. 어둠 속에만 갇혀있던 제 인생은 180도 달라졌고 항상 빛나고 있는 것 같아요. 세상 밖으로 당당히 나아간 제 모습을 보면서 아프신 부모님들의 건강도 점점 좋아지고 계시답니다. 리젠의 도움으로 이제 턱 없이 부족한 딸에서 당당하고 예쁜 딸로 부모님께 효도하며, 새로운 인생을 시작 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제 인생을 다시 만들어 주신 리젠 원장님들과 모든 관계자 분들께 너무 감사 드립니다. 항상 불행하다고 여겼던 제게 주신 행운을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당차고 씩씩하게 살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목록
TOP
137-855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63, 리젠메디컬타워 (서초동)
의료기관명칭 : 리젠성형외과의원 대표자명 : 이석준
사업자등록번호 : 211-09-69771

COPYRIGHT ⓒ 2013 REGEN MEDICAL GROUP.
ALL RIGHT RESERVED.
  • russia
  • usa
  • china
  • thailand
  • india
  • mongolia
  • japan